-
MORE
21 2025.07
[공지] 2024학년도 후기('25년 8월) 졸업예정자 학위복 대여 안내 2024학년도 후기(2025년 8월)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위복을 대여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한 내 신청 및 금액 납부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 모든 일정에는 어떠한 예외도 적용되지 않으므로, 대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 - 아 래 - 1. 대여 대상: 2024학년도 후기 학사 및 석사 학위취득자 (2025. 8월 졸업생) ※ 엘텍공과대학 소프트웨어학부(컴퓨터공학,사이버보안), 대학원 인공지능·소프트웨어학부는 인공지능대학 공지사항으로 확인바람 가. 박사학위 취득자: 개별 준비가 원칙. 학위복 업체에서 구입하거나 대학원학생회를 통해 공동대여 가능. 궁금하신 사항은 학생회 홈페이지 참조 또는 대학원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나. 대여 불가 대상: 기졸업자, 2025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(2026.2월 학위취득자) 2. 대여 신청 가. 신청기간: 2025.8.4.(월) 10:00 ~ 8.8.(금) 23:00 나. 신청방법: 마이유레카 > 학사행정 > 졸업 > 학위복대여신청 3. 대여료 및 보증금 구분 학사 석사 대여료 5,000원 10,000원 보증금 65,000원 90,000원 총 입금액 70,000원 100,000원 4. 납부안내 가. 납부 기한: 학위복 대여 본인신청일로부터 1주일 이내, 23:00까지 나. 입금 계좌: 개인별 가상계좌 다. 납부 방법: 학위복 대여 신청 후 납부 기한내에 개인별 가상계좌로 총 입금액 입금 1) 가상계좌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학위복 대여 신청 당일 납부 권장(만료 후 재신청 불가) 2)납부가능기간은 메뉴 ‘학위복대여신청’에서 확인 가능 3) 신청자별로 각각 다른 계좌가 부여되며, 입금하는 계좌의 은행 및 예금주는 관계없음 라. 납부 확인 방법 1) 메뉴: 마이유레카 > 학사행정 > 졸업 > 학위복대여신청 2) 확인방법: 납부일에 입금날짜가 기재되어 있으면 납부완료 5. 공과대학 학위복 대여 및 반납 일정 가. 대여 및 반납 장소: 신공학관 2층 해동창의학습공간 나. 대여/반납기간: 2025.8.27.(수), 8.28.(목), 8.29(금), 10:00~16:30 다. 위 기간 외 반납할 수밖에 없는 학위취득자는 업체로 직접 ‘방문 반납’만 가능하며, 지연 반납 시 3,000원/일의 지연금 발생(주말, 공휴일 제외) 라. 9.16(화) 이후 반납하는 경우에는 잔여금액 관계없이 보증금 미반환 마. 학위복 대여 및 반납은 대리인(가족 및 친구)도 가능하며, 본인 학생증 원본이나 사진을 제시하고 대리인이 수령 및 반납할 수 있음 ※ 개인 사유(출국, 취업, 계좌 폐쇄 등)에 따른 별도 처리(사전 또는 수시 반환) 불가 6. 준수사항 가. 학위복 대여 유레카 신청 및 반납 기간은 절대 연장 불가 나. 학위복은 반드시 반납해야 함 다. 미반납시 모든 증명서 발급 제한. 석사의 경우, 학과와 지도교수에게 통보 7. 위 사항 외 문의사항: 총무팀 02-3277-2074, 2075, 3300 ※ 기타 상세사항은 대학 홈페이지의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(하단링크 참고) [총무팀]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MORE29 2024.10
공과대학 공용 3D프린터 사용 안내(신공학관 B253창의설계실습실)(공지수정/250901) 신공학관 B253호 창의설계실습실 내 3D 프린터의 출력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메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3D 프린터 사용 문의 miday0223@ewha.ac.kr (25년 9월 1일부터 miday0223@ewha.ac.kr 로 변경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) <프린트 사용 신청 과정> 1. 메일로 [.stl file, 소속, 성함, 연락처, 수령 희망 기간] 선제출 (프린트 가능 여부 확인) 2. USB에 프린트할 .stl file 만을 저장하여 연구협력관 211호로 방문제출 (조교가 프린트) (파일경로 및 파일명 한글 사용 불가 / 크기 및 개수 조정 요청 불가) <유의사항> *학부 교과목 인쇄 일정 / 학교 주최 경진대회로 인하여 원하는 날까지 인쇄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* *대상 : 공과대학/엘텍공과대학 재학생입니다. (단, 컴퓨터공학, 사이버보안전공생은 제외)* *프린팅 일정 조율을 위해 출력 희망 시간 최소 일주일 전 문의 바랍니다*MORE26 2023.10
출입권한부여/삭제 신청서 양식 공대 소속 학생/교직원의 출입권한부여/삭제 신청을 원하는 경우 붙임의 신청서를 공대행정실(etech@ewha.ac.kr)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행정실에서 1차 확인 후 기관장(학장) 결재 후, 총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. [공통사항] - 제출하신 신청서는, 익일(다음 날) 다른 접수건들과 함께 일괄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 - 교직원증 및 학생증의 신규/분실/재발급은 학생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계약만료로 퇴사 시, 발급된 출입카드는 반드시 총무팀 202호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 [출입권한부여 신청서] - 사용만료일 : 계약만료일 기재 (최대 1년까지만 부여 가능, 연장 시 신청서 재제출) (교직원증/학생증의 경우, 사용만료일을 따로 설정할 수 없기에 권한 삭제를 원하는 경우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별도 제출) - 출입카드 신규 발급 건의 경우, 신청서 제출 익일 13:00 이후 수령 가능합니다 (수령장소: 본관 202호 총무팀) - 출입권한이 부여된 호실이 속한 건물의 외부 출입문은 출입권한이 자동 부여됩니다. (ECC, 포스코관 등) 자동 부여 공간이 아닌 경우 출입권한부여 신청서를 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 [출입권한 삭제 신청서] -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(자동 삭제 불가) [사용자 변경 신청서] - 사용자가 변경된 경우, 첨부된 사용자변경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MORE14 2021.06
공과대학 공간예약 신청 안내(비대면 신청) 공과대학에서 관리하고 있는 아산공학관, 신공학관, 연구협력관의 공간예약 안내입니다. 1. 유레카 예약 가능 공간(강의실, 취창업홍보실 등): 사용 3일전(주말, 공휴일 제외)까지 유레카에서 신청, 유레카 신청 외 서면 신청 불가 2. 유레카 예약 불가 공간(신 355호, 신 B159-2호): 사용 3일전까지 전화(02-3277-3533)로 사전 예약 가능 문의 후, 이메일(etech@ewha.ac.kr)로 붙임의 신청서 제출 ※ 연구협력관 1층 회의실(103호) 사용 신청 : 휴먼기계바이오공학과(02-3277-4759)로 문의 바람MORE01 2025.09
2026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조교(대학원생) 모집 안내 2026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조교(대학원생)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. 1. 지원조교 근무일정 (1. 음악실기, 2, 음악필답 마감) 2. 신청 유의사항 - 외국인 학생은 지원 불가합니다. - 본교 2026학년도 입학전형에 지원예정인 수험생과 아래 특수관계에 있는 경우 지원 불가합니다. *입학전형응시생과 민법 제 777조에 의한 친족관계(8촌 이내의 혈족, 4촌 이내의 인척)에 있는 경우 *입학전형 응시생을 최근 3년이내 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교습하거나 과외 교습한 경우 *입학전형 응시생을 최근 3년 이내 고등교육법 초중등교육법 및 그밖의 법령에 따른 학교에서 교육한 경우 - 근무일시가 다른 경우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. -전형일이 2일 이상인 경우, 전형일 모두 근무 가능해야합니다.(1일씩 근무 불가) - 실기고사(음악/무용)와 필답고사(음악)의 경우, 사전 OT도 필히 참석해야합니다. -실기고사(음악/무용) 지원조교의 경우, 해당 실기대학 출신자(학부 포함)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. - 시급 10,100원 으로 근무일로부터 2주 내외로 유레카에 등록된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. 3. 지원방법 지원조교구분/소속학과/학번/이름/휴대전화번호를 etech@ewha.ac.kr 로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예: 2. 무용실기/전자전기공학과/242ABC001/김이화/010-1234-5678 선착순 마감되므로 마감여부를 메일로 회신드릴 예정입니다. 근무가 확정된 경우 붙임의 안내문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VIEW 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