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출입권한부여/삭제 신청서 양식
공대 소속 학생/교직원의 출입권한부여/삭제 신청을 원하는 경우 붙임의 신청서를 공대행정실(etech@ewha.ac.kr)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행정실에서 1차 확인 후 기관장(학장) 결재 후, 총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.
[공통사항]
- 제출하신 신청서는, 익일(다음 날) 다른 접수건들과 함께 일괄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
- 교직원증 및 학생증의 신규/분실/재발급은 학생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계약만료로 퇴사 시, 발급된 출입카드는 반드시 총무팀 202호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
[출입권한부여 신청서]
- 사용만료일 : 계약만료일 기재 (최대 1년까지만 부여 가능, 연장 시 신청서 재제출)
(교직원증/학생증의 경우, 사용만료일을 따로 설정할 수 없기에 권한 삭제를 원하는 경우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별도 제출)
- 출입카드 신규 발급 건의 경우, 신청서 제출 익일 13:00 이후 수령 가능합니다 (수령장소: 본관 202호 총무팀)
- 출입권한이 부여된 호실이 속한 건물의 외부 출입문은 출입권한이 자동 부여됩니다. (ECC, 포스코관 등)
자동 부여 공간이 아닌 경우 출입권한부여 신청서를 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[출입권한 삭제 신청서]
-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(자동 삭제 불가)
[사용자 변경 신청서]
- 사용자가 변경된 경우, 첨부된 사용자변경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